(주)스킨푸드

리뷰

게시글 보기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아쉬운건 지퍼
Date : 2022.01.07 15:01:09
Name : ㄱ ㅛ ㅇ File : 20220104_154901_ro.jpg Hits : 51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아쉬운건 지퍼팩도 아닌 형태인데 두장씩 들어있는게...한장만 쓰고 싶을,때 너무 난감해요 ㅠ ㅠ ㅅ차라리 지퍼팩 형태로해서 여러장 담겨있거나 한장씩 담겨있으면 좋겠어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게시글 목록
CONTENT
NAME
DATE
HITS
ㄱ ㅛ ㅇ
2022.01.07
51
탑버튼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