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파인애플 바하 필링 클렌징 오일 (200ml)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
네이버 페이 | 2026-05-18 | 조회수 5
평점 ★★★★
세정력 좋아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랑 아이브로우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그런데 다른 제품에 비해 눈이 따가워요 눈화장을 손과 오일클렌저로 투박하게 지우는 편인데 눈이 너무 따가워서 쓰기가 조금 무섭네요
댓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댓글삭제
닫기

확인